듀오 후기 결혼 고민이 깊어질 땐

2022. 10. 7. 17:36카테고리 없음

듀오 후기 결혼 고민이 깊어질 땐


경제는 점점 팍팍해지고
2030이 점점 결혼을 기피하기 시작하면서
좋은 짝 만나기가 힘들고
연애하기도 어려운 사회가 되고 있죠.

그러나 저는 나름
결혼에 의욕이 있는 사람이라
그런 사회 전반적인 분위기가
상당히 마음에 들지 않습니다!ㅎㅎ

의욕과 다르게 사실 사람을 만나는 게
쉽진 않더라고요.
그래서 요즘 결혼정보 회사 후기들을
열심히 찾아보며 어딜 가야
좋은 짝을 만나 행복하게 살 수 있을지
많이 고민해 보고 있습니다.

물론 처음부터 가입하는 건
너무 오버라고 생각해서
그냥 자연스럽게 결혼할 상대를
만나자는 생각으로 노력해 봤으나
위에서 말했듯이 안되더라고요.. ㅠ

그렇게 30대 중반이 되어서야
듀오에 가입하게 되었습니다.



결혼정보 회사는 굉장히 다양한데요.
찾아보면 듀오 후기 말고도
다양한 곳의 후기를 볼 수 있는데요.
나는 이런 걸 보는데 객관성이
상당히 떨어지는 편이기 때문에
제가 알고 있는 무조건 크고, 유명한 곳!
듀오로 정하기로 했다.

물론 그렇게 크고 유명한 곳은
좋은 사람이 매칭될 확률이 높기 때문에
그만큼 회원 가입비가 꽤 비싸다고 알고 있었어요

(근데 또 상담 받아보니 막상 그렇지도 않더라구요!)

하지만! 전 그게 중요하지 않습니다.
그냥 좋은 사람 만나서
결혼이나 하고 싶은 사람인데
목돈 조금 뺀다고 문제 될 것도 아니니까.

상담을 하는 순간부터 느꼈는데
역시 큰 회사가 옳은 선택이구나
성장한 이유가 있구나 다시 한번 느꼈습니다.



우선 가장 마음에 들었던 점이 일 진행이 아주 빠름.
듀오 후기 말고 다른 데 얘긴데
누구는 상담이 제대로 진행되지 않아
속 풀릴 정도로 마음에 드는 상대를
한 번도 만나지 못했다는 글을 본 적이 있거든요,

사실 그런 일은 진심으로
피하고 싶은 마음이었어요.
내가 결혼할 상대를 못 찾아서
결혼정보 회사에 온 이유는
내 마음에 쏙 드는 상대를 찾기 위해서잖아요.

물론 한두 번의 과정으로 힘들 순 있지만
그래도 듀오는 정말 좋은 사람,
나한테 꼭 필요한 사람을 매칭해주더라고요.
내 프로필을 받고 나서
상대를 보는데 견적이 너무 잘 나와서
이런 사람한테 이런 사람이?
라는 생각이 들었던^^;ㅎㅎ



가입비 산출할 때는
우선 듀오 홈페이지에 번호를 및
간단한 정보를 남기고
전화 후 방문상담 순서로 진행했습니다.

난 솔직히 나 같은 스펙이
이런 대형 업체에 프로필 올리는 게
문제가 되지 않을까 생각했음.ㅎ

근데 그런 텃세 하나도 없더라.
사실 연애, 결혼은 꽤 예민한 문제잖아요.
매니저님이 친절하고 세심하게
대화를 이끌어주어 마음이 편했습니다.

꼭 혼자 가지 않고
듀오 후기 보고 가족이 함께 가거나
친구들끼리 손잡고 가입 문의하는
경우도 많다고 하더라고요.

젊은 친구들은 가족이랑 오는 경우가
제일 많다고 하더라고요?

난 솔직히 결혼정보회사를 통해
결혼 상대 매칭하는 게 조금
부끄럽다고 생각하고 있었는데,
나만 그런 게 아니었구나
생각이 들어서 다 똑같구나 했어요.ㅎㅎ

 



그리고 가입하면서 신원 인증도
엄청 착실하고 진지하게 했는데요.

사실 저는 별다른 거 하지 않았고
매니저님이 알아서 다 챙겨주고 체크해 주심.
심사(?)는 한 일주일 정도 기다렸던 것 같아요.

이렇다 보니 결혼정보 회사의 가장 큰 장점으로
신원이 확실한 사람을 만날 수 있다는 것에
많이 안심할 수 있었어요.

왜냐면 듀오 후기 말고 다른 거 보면
사실상 사기 아니냐 싶은
어중간한 만남 후기가 올라오곤 해서..

일단 매칭 신청을 좀 넣어뒀는데
다들 일단 절 만나보셔야 제 매력을 더 알텐데.ㅎㅎ

답이 올 동안 듀오 홈페이지에서
정보나 좀 더 찾아보려고 하고 있습니다.

꼭 성공해서 후기 남기러 오겠습니다!ㅎㅎ



이 포스팅은 업체로부터 소정의 원고료를 지원받아 작성되었습니다.